이들은 사무실을 구하면서 비용적인 측면에서 많은 부담감을 느끼기 때문입니다. 비상주사무실은 그런 부담감을 덜어주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또한, 사무실을 빌리는 것보다 유연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필요에 따라 계약 기간을 조정할 수 있고, 필요하지 않은 시기에는 이용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비상주사무실을 이용한 많은 사람들은 이용 후기를 온라인에 공유하고 있습니다. 이들의 후기를 보면 대부분이 만족스러움을 느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전화 또는 직접 방문하셔서 실제로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단, 전화예약은 필수)
비상주 사무실을 이용하신다면 한 번의 계약으로 계약 종료 시까지 월 임대료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계약이 체결되면, 비상주사무실에서 우편물 관리와 포워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편물 관리 서비스는 비상주사무실에서 발송된 우편물을 수신하고, 필요한 경우 수신인에게 전달하는 서비스입니다.
예를 들어 제조업의 경우에는 제조설비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비상주사무실의 경우에는 제조설비를 놓을 수가 없으며, 공유오피스 또한 공용공간에 본인만의 제조설비를 놓을 수 없습니다.
대부분 비상주 사무실을 이용하는 업종은 전자상거래, 해외 직구 대행, 도소매업, 경영 컨설팅, 광고 대행, 통신판매, 프로그램 개발 등이 있습니다.
사업을 시작하게 되면 국세청, 국민건강보험, 국민연금공단 등 다양한 공공기관에서 우편물이 발송되기 시작합니다.
이러한 장단점을 고려하여 비즈니스 상황에 맞는 현명한 선택을 비상주사무실 하시기 바랍니다.
비상주 사무실을 계약하기 전에 시설투자에 얼마나 신경을 썼는지 현장을 직접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포워딩 서비스는 비상주사무실의 주소를 이용하여 우편물을 수신하고, 필요한 경우 수신인에게 전달하는 서비스입니다.
하지만 모멘스워크는 무분별한 계약이 아닌 면적에 맞고 세무서에 소명할 수 있는 각각의 공간을 가지고 있어 직권말소의 리스크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뿐만 아니라 사업 관련 안내 우편도 다양하게 받게 되기 때문에 반드시 우편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에서 계약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 관리 주기가 짧을 수록 click here 더 편리하겠죠?